플란투어39 ‘에너지 헤어 토닉’ 앰배서더로 발탁된 뮤지컬 배우 김호영
서울--(뉴스와이어)--닥터볼프코리아의 39세 이상 여성을 위한 독일 헤어케어 브랜드 플란투어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플란투어39(Plantur39)’ 라인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이번에 플란투어39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독보적인 친화력으로 뮤지컬부터 드라마, 예능, 홈쇼핑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플란투어는 김호영 특유의 높은 텐션이 힘없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에너지를 끌어올려 주는 플란투어39의 특장점과 딱 맞아떨어진다면서 앞으로 김호영만의 섬세한 감성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중년 여성들이 가진 모발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호영 배우는 “오랜 기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 오면서 잦은 염색이나 펌에도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열심히 관리를 해왔다”며 “플란투어39가 여성 전용 헤어 브랜드이기는 하지만, 주변에 친한 누나나 이모들이 많기 때문에 중년 여성들의 모발 고민에 그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공감하고 친근하게 소통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플란투어는 이번 앰배서더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2월 7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 김호영이 직접 출연해 ‘플란투어39 파이토 카페인 토닉’과 ‘플란투어39 파이토 카페인 샴푸’를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2월 중 김호영의 라이브 쇼핑 현장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낸 바이럴 영상도 공개해 플란투어39를 유쾌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김혜원 플란투어 대표는 “한국은 닥터볼프 글로벌 그룹 내에서 아시아 판매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브랜드 앰배서더 김호영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면서 39세 이상 여성의 신체 변화로 인한 모발 고민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 헤어 토닉’으로도 불리는 플란투어39 파이토 카페인 토닉은 유럽 특허를 보유한 공인 성분(유럽특허번호 at.nr.EP1396261B1)인 ‘카페인 복합체’를 함유해 두피를 활성화시켜 주고 세월이 흐르면서 점점 힘을 잃어가는 중년 여성의 모발을 힘 있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두피에 바른 뒤 그대로 흡수시키는 토닉 제형이기 때문에 씻어낼 필요가 없고 머리를 감지 않은 날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