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수 원장(사진=미라벨의원)
의정부--(뉴스와이어)--의료기기 전문 기업 메디위즈가 이상수 미라벨의원 원장을 난치성 색소 질환의 대표 레이저 기기인 ‘피코루’의 임상 자문의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메디위즈가 유통하는 피코루는 르키드(RUIKD)의 수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고출력 피코 레이저 장비다. 300 PICO, 2.1GW Peak energy로 짧은 시간에 높은 에너지를 조사하고 빠른 타기팅으로 어두운 문신을 제거하거나 주변 조직의 피부에 침착된 기미, 주근깨, 오타반점, 흉터, 깊은 주름과 잔주름 등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장점이 있다. 또 장비 안전성·내구성을 확보했으며 현재 여러 병원에서 데모 임상으로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이상수 원장은 다양한 학회 발표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임상 자문의로 선정된 계기로 피코 레이저를 통한 다양한 임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 원장은 많은 국산 피코 레이저 장비 가운데서도 피코루를 선택한 이유로 “믿을 수 있는 국내 업체의 개발 및 생산 노하우와 완제품 출하까지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이뤄진다는 점에서 신뢰감이 생겼다”고 말한다.
이번 임상 자문의 선정으로 다양한 임상 노하우와 피코루 만의 기술력·장점은 앞으로 학회 및 언론 매체를 통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메디위즈 소개
의료기기, 소모품 등의 판매를 목적으로 2015년 설립된 메디위즈는 고객의 요구, 신용과 믿음을 바탕으로 검증된 제품을 병의원에 판매하고 있다. 최고의 기술력과 꾸준한 투자로 국내외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고주파를 이용한 ‘플로라셀’을 시작으로 ‘라미스XL’이 추가됨에 따라 메디위즈는 성장세를 보이며 특허받은 Bracelet Applicator를 이용한 ‘윈백리프팅(WINBACK)’과 Q-Switched ND:YAG Laser ‘리레이저(RELASER)’를 출시했다. 또 윈백리프팅에 최적화한 크림을 공급하기 위한 전문 RF 크림으로 ‘에르덤’과 노화에 따른 탄력 저하 개선에 효과적인 특허받은 Elastin booster ‘엘라스틱랩’을 론칭했다. 메디위즈는 나날이 발전하는 기술 및 의료 환경에 따라 다양한 기술과 제품 라인업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보, 마케팅을 융합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