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은 시민 영양 교육 활성화를 위해 주대만 미국상공회의소(AmCham Taiwan)와 ‘2022 시민 보건 포럼(Citizen’s Health Forum)’을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보건 교육 포럼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주대만 미국상공회의소가 협력해 일반 대중에게 영양과 건강에 대한 지식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보건 포럼은 12월 18일 국립대만대 부속병원 국제컨벤션센터(NTUH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진행됐으며 대만, 홍콩, 캐나다, 일본 등의 저명한 헬스케어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석했다. 온라인 접속을 통한 청중 참여도 동시 진행됐다. 이 포럼은 헬스케어, 식품 과학 및 영양 분야 전문가들이 건강 관련 지식과 의견을 교류하고 선진적 협업 기회를 발굴하는 플랫폼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북아시아 담당 부사장 스텔라 사이(Stella Tsai)는 “영양 및 건강 교육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하고 비전염성 질병에 걸릴 가능성을 낮춘다. 이는 결국 전반적인 헬스케어 비용 감소에 기여할 수 있다”고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영양 교육에 대한 노력을 강화하고 지역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되고자 주대만 미국상공회의소와 다시 한번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2022 시민 보건 포럼에는 북아시아와 캐나다의 저명한 학술·전문기관 소속 전문가 9명이 참석해 산화 콜레스테롤의 위험성, 건강한 노화와 운동선수 경기력에 미치는 아미노산의 역할 등 영양 및 활동적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연사 및 패널리스트는 다음과 같다(등장 순으로).
· Dr. Chia Shu-Li (대만 위생복리부 국민건강서 부서장, 대만)
· Dr. Che-Hung Lin (대만 교육부 체육서 부서장, 대만)
· Dr. Kuo-Chin Huang (국제 건강 평가 및 증진회 2022 회장(International Conference of Health Evaluation and Promotion 2022), 대만)
· Dr. Zhen-Yu Chen (홍콩중문대 생명과학대 대학원 계열 석좌교수, 홍콩)
· Dr. Rajavel Elango (브리티시컬럼비아대 의과대학 소아과 부교수, 캐나다)
· Dr. Chin-Kun Wang (청샨의대 석좌교수, 대만)
· Dr. Yoshiharu Shimomura (츄부대 생명과학생물공학대학 식품영양학과 교수 겸 나고야대 명예교수, 일본)
· Dr. Masashi Miyashita (와세다대 스포츠과학부 교수, 일본)
· Dr. Chia-Hua Kuo (타이베이대 스포츠과학연구소 석좌교수, 대만)
2022 시민 보건 포럼에는 헬스케어, 식품과학 및 영양학 분야 전문가는 물론 일반 멤버도 함께 참여했다. 영어로 진행된 행사에는 온라인 참가자를 위해 광둥어, 표준 중국어 동시통역이 제공됐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개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NYSE: HLF))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고품질 제품을 전 세계 90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뉴트리션과 교육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