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의 제품 물염색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평택--(뉴스와이어)--브랜드 씨드비는 제품 ‘물염색’이 현대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됐다고 21일 밝혔다.
씨드비는 19일 75회 차 현대 홈쇼핑에서 물염색 프리미엄 세트와 자체 개발 헤어토닉인 두타민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
씨드비 물염색은 30년 헤어케어 제품 개발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최근 배우 김혜수를 씨드비 물염색의 모델로 발탁해 TV CF 공개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김혜수 물염색으로 각광받고 있다.
기존 일반 염색약은 1제와 2제를 섞어 화학반응으로 새치를 염색하는 반면, 물염색은 허브컬러파우더에 100% 순수 물만 섞어 사용함으로써 몇 번을 반복 염색해도 모발 손상, 두피 자극 및 눈 시림 없이 새치를 케어할 수 있다. 이에 많은 고객이 물염색을 경험하고 재구매를 하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물염색 전용 쉐이커가 있어 셀프 염색이 처음인 고객들도 쉽고, 간단하게 완벽 셀프 새치 커버할 수 있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내추럴 블랙, 와인 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내추럴 블랙과 와인 브라운은 2023년 1월 출시할 예정이다.
씨드비 담당자는 “새치는 꾸준히 자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반복적인 염색이 필요하고, 계속되는 염색으로 축적되는 모발 손상 및 두피 자극이 새치 염색의 가장 큰 문제점이었다”며 “씨드비 물염색은 식약처 안전성에 기준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 인증원의 정식 비건 인증을 받아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염색약”이라고 밝혔다.
씨드비 개요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란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비누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