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띵코퍼레이션의 큐레이션 쇼룸 입구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 굿즈 제작 전문 업체 썸띵코퍼레이션(이하 썸띵)은 11월 4일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법조단지 내에 썸띵 쇼룸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썸띵 쇼룸은 그간 썸띵이 제작한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굿즈와 자체 제작 상품을 비치한 공간으로, 브랜드 굿즈의 최신 트렌드와 썸띵이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진행한 굿즈 프로젝트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굿즈 제작을 원하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제작 상품을 참고해 온라인 상담보다 더욱 구체적이고 생생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굿즈는 기업의 정체성을 담아 제공하는 유형의 제품으로, 최근 MZ 세대 신규 입사자를 겨냥하기 위해 여러 기업에서 제작하는 ‘웰컴키트’를 포함하는 개념이다. 브랜드 굿즈는 고객과 구성원에게 소속감과 애착심을 선사하는 효과로,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썸띵의 구희재 대표는 “브랜드와 고객, 브랜드와 구성원 사이를 연결하는 브랜드 굿즈는 제품을 넘어선 선물”이라며 “굿즈를 통해 고객사에게는 좋은 서비스 경험을, 굿즈를 받는 고객에게는 좋은 브랜드 경험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썸띵은 친환경 굿즈 아이템 브랜드 ‘플라썸(PLASUM)’, 유니크 골프 아이템 브랜드 ‘나인스톤즈(NineStones)’, 스트릿 패션 브랜드 ‘몬스터브로(MonsterBro)’ 세 가지 자체 브랜드의 제작 상품을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썸띵코퍼레이션 개요
썸띵코퍼레이션은 최근 기업의 브랜딩·마케팅 활동의 핵심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브랜드 굿즈를 기획부터 디자인-제조-포장-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디자인&제조 스타트업이다. 브랜드 굿즈 비즈니스에서 도출한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새로운 PB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친환경 굿즈 아이템 브랜드 ‘플라썸(PLASUM)’, 유니크 골프 아이템 브랜드 ‘나인스톤즈(NineStones)’, 스트릿 패션 브랜드 ‘몬스터브로(MonsterBro)’ 세 가지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