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가 론칭한 프리미엄 단초점렌즈 시리즈
서울--(뉴스와이어)--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21일 새롭게 론칭한 4 in 1 풀컨트롤 코팅 기술을 가진 프리미엄 단초점렌즈 시리즈가 안경렌즈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안경업계는 경기 불황 및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 UV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등 다양한 기술력을 단초점렌즈와 결합해 소비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호야 프리미엄 단초점렌즈 풀컨트롤은 시중에 나온 안경렌즈들 중 가장 많은 기술을 집약해 현대인들의 모든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매력적인 안경렌즈이다.
4 in 1 풀컨트롤 코팅은 전-후면 UV 양면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전-후면 오염물질 차단과 함께 내마모성, 반사방지기능 등 내구성까지 강화하며, 호야렌즈의 4가지 핵심기술을 집대성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후면 오염물질 차단 기술은 IS0 22196 기준에 따라 항균활성도 측정시험검사에서 공식 인증을 받아 업계에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호야가 출시한 프리미엄 단초점렌즈는 위생 관리와 야외 및 실내 생활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다양한 활동과 니즈에 관계없이, 하나의 안경렌즈로 소중한 눈을 매 순간 보호해주고 다양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케어 가능한 안경렌즈로 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기존 코팅 대비 5단계 업그레이드된 FullControl 코팅이 적용된 ‘뉴럭스 EP (양면비구면)’, ‘뉴럭스(비구면)’ 및 Ultra V 코팅이 적용된 ‘하이럭스’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11월 말일까지 호야 단초점렌즈 세트를 구매하는 안경원에게 역대 최고의 세트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안경원의 프로모션 참여가 예상된다.
한국호야렌즈 마케팅 담당자는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시장의 니즈에 발맞춰 더 편안한 시야와 확실한 눈 보호를 추구하는 세심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잘 반영한 안경렌즈다”라며 “앞으로도 단초점렌즈 시장에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안경사들이 프리미엄 FSV의 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호야렌즈 개요
HOYA는 1941년 광학 유리 전문 제조업체로 설립된 이래 80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고객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보고, 보다 많은 사람이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첨단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HOYA는 반도체 제조용 유리 제품과 HDD용 유리 제품에서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의료용 내시경 등 의료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HOYA의 무한한 열정을 지원하는 것은 창의성과 혁신으로 틈새시장의 선두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다. 이것이 창업 이래 계승돼 온 HOYA의 철학이다. HOYA의 제품과 서비스 하나하나가 사회에 필수적일 때에만 진정으로 의미가 있다고 믿으며 이를 위해 HOYA는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하며 신기술에 투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