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티그럴 하이퍼 캐주얼 게임 우수 광고 네트워크로 선정
베이징--(뉴스와이어)--민티그럴은 모바일 마케팅 어트리뷰션 플랫폼인 텐진(Tenjin)의 최근 2022년 3분기 하이퍼 캐주얼 게임 벤치마크 보고서에서 여러 카테고리 및 운영 체제에서 우수 광고 네트워크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특히 민티그럴은 안드로이드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보였다. 상위 광고 네트워크 중 가장 낮은 CPI를 기록하며 총광고 지출에서 3위를 달성했다. 애플의 IDFA 지원 중단 이후 안드로이드에서의 광고 지출을 2022년 내내 계속 증가하는 결과를 낳았고, 2022년 1분기보다 7% 증가한 수치이다. iOS에서도 총광고 지출과 가장 낮은 CPI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텐진의 보고서는 2022년 3분기 글로벌 하이퍼 캐주얼 게임 전반의 iOS 및 안드로이드 광고 지출 분배와 다양한 플랫폼 및 지역의 광고 지출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한 결과이다. 민티그럴은 미국, 일본, 브라질의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일본, 영국에서는 iOS에서 3위를 차지했다. 민티그럴은 과거에도 이러한 마켓에서 iOS와 안드로이드 두 운영체제 모두 매우 강력한 성과를 보여준 이력이 있다.
모비스타 CPO인 에릭 팡(Erick Fang)은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 그리고 여러 지역에 걸쳐 낮은 CPI를 제공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은 고객 기반이 계속 성장하고 강화할 수 있던 이유다. 텐진이 우리의 노력을 인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전 세계 앱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계속해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민티그럴 개요
민티그럴은 SSP, 수익 창출 플랫폼, 광고 교환, DSP, 셀프 서비스 광고주 플랫폼, DMP 및 크리에이티브 자동화 플랫폼을 포함해 공급에서 수요까지 풀스택 프로그래매틱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앱 비즈니스의 성공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금까지 전 세계 5000명 이상의 광고주와 5만 개 이상의 주요 앱이 유럽, 미국 및 APAC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대규모로 양질의 사용자를 확보하도록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