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2022년도 다큐멘터리 ‘BURST IT’ 상영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2일(토) 서울 용산구에 있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팬들을 초청해 소속 선수들의 훈련과정과 일상생활, 활약상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
‘버스트잇(BURST IT)’이라는 이름으로 소개되는 이번 다큐멘터리는 2022년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의 목표와 도전 그리고 열정을 담은 영상 콘텐츠다. 상영회를 통해 공개될 영상은 게임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던 기존 다큐멘터리 시리즈와 별개로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시즌 미공개 영상을 포함한 약 1시간 분량의 스페셜 영상으로 제작됐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영상 첫 상영을 팬들과 함께하며 한 해를 되돌아보고 시즌을 함께 한 팬들에게 감사를 전할 계획이다.
상영회 참석을 위한 티켓 예매는 CGV 애플리케이션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7일 오후 8시부터 선착순 예매를 할 수 있다. 행사 진행은 e스포츠의 살아있는 전설 전용준 캐스터가 담당할 예정이며, 상영회 이후에는 주장 ‘온플릭’ 김장겸과 ‘카리스’ 김홍조 등 다큐멘터리에 출연한 선수단과 다큐멘터리 제작팀이 함께 무대 인사를 진행하고 Q&A 세션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팬들을 위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현장에 포토존과 포토 부스를 마련한다.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조형물과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다큐멘터리 예매 티켓을 제시하면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팬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이번 상영회에 참석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특별하게 꾸며진 기념 오리지널 티켓과 미니 포스터 그리고 팝콘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상영회 이후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도 한화생명e스포츠의 스폰서사인 레이저의 게이밍 기어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담당자는 “2022시즌에도 팀과 선수들을 끝까지 응원해준 팬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상영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5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활용한 온라인 팬미팅을 비롯해 올해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선수단과 팬들이 야구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오프라인 행사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