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이지 시리즈 산업 자동화 제품 온라인몰 Easy e-Shop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산업 자동화 이커머스 파트너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한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산업 자동화 사업부(Industrial Automation Business)는 공식 이커머스 파트너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이지 시리즈(Easy Series)’ 자동화 제품군의 온라인 판매를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인 Easy e-Shop은 자동화 제품군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파트너사인 광원전기, 다스코리아, 보조기전, 에네스산전, 제이에스시스템, 성준전기 등 총 6곳으로,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Easy e-Shop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지 시리즈(Easy Series)는 HMI, 인버터, PLC, 푸쉬 버튼, 경광등, 릴레이, 산업용 센서 리미트 스위치, 파워 서플라이에 이르는 산업 자동화 전반의 고품질 제품을 다양하게 갖췄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강점인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핵심 기능에 초점을 맞춰 비용은 낮춘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는 이지 시리즈(Easy Series)의 △엔트리급 HMI △산업용 인버터 Easy VSD △모션 드라이버·서브 모터 제품, Easy Motion △산업용 소형 PLC, Easy PLC △산업용 센서 제품군 Easy 센서 △푸시 버튼, 경광등, 릴레이 등의 Easy SIGNAL을 중심으로 앞으로 이커머스 자동화 제품 포트폴리오를 계속해서 폭넓게 확장할 계획이다.
프로페이스의 엔트리급 HMI인 ET6000은 가성비와 신뢰성을 둘 다 잡은 HMI로 공장 장비사 및 제어 판넬 제조사를 위한 세련된 디스플레이, 빠른 터치 응답 및 이더넷 기능을 갖췄다. 산업용 인버터 제품인 Altivar310, Altivar610은 물류, 팬/펌프 장비 시장 등 소형 장비를 중심으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용이 쉽고 비용 효율적면서도 사용 편리성, 견고성, 가용성 등 강력한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소형 PLC인 Modicon M100/M200은 이머징 시장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완벽하게 맞춤화된 엔트리급 제품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컨트롤러는 용이성, 견고성, 가용성 및 서비스에 대한 타협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문제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너지 소모가 적은 경제적인 경광등과 기계적 내구성 테스트를 마친 견고한 푸시 버튼,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릴레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서상훈 본부장은 “코로나 팬데믹과 전 세계적인 공급망 병목 현상으로 인해 제품 수급 불균형 문제가 심화되는 한편, 온라인 소비는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시장 환경이 전례 없는 변화를 겪고 있다. 이지 시리즈 제품군은 이런 시장 요구에 맞춰 슈나이더 일렉트릭 제품의 강점인 품질과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핵심 기능에 초점을 맞춰 비용은 낮췄다”며 “앞으로 공식 파트너사를 통한 온라인 판매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자동화 사업부는 온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이커머스 전문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공동 성장을 위해 강력한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이지 시리즈 판매 채널은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개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