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유니버스 1기의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 ‘오하완’ 캠페인 포스터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의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1기가 29~30일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축제에 참가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도전한다.
5월 출범한 하림 유니버스 1기는 브랜드 마케팅 기획 및 신제품 체험, 레시피 개발 등다채로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만나 제품을 홍보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며 서포터들이 직접 기획했다.
하림 유니버스는 식단관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과 ‘수비드 닭가슴살’을 소개할 계획이다. 하림과 함께하면 매일매일 쉽고 간편하게 식단관리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오하완’이라는 캠페인명도 정했다. 오하완은 ‘오늘도 하림 완료’의 줄임말로,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트렌드에서 따온 것이다.
하림 유니버스가 선택한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저칼로리는 기본, 한 끼에 최대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것이 특징이다. 총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리면 맛있는 닭고기 요리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에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2019년 출시 이후 3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왔다.
하림 유니버스 1기 엄애진 학생은 “서포터즈가 처음 기획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앞두고 설레고 떨리는 마음”이라며 “식단관리가 얼마나 어려운지 아는 만큼 식단관리에 관심 있는 친구들에게 이번 오하완 캠페인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림 유니버스는 닭가슴살 맛 맞추기, O/X 퀴즈, 피오를 잡아라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대학생들의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애플워치, 하림e닭 상품권, 수비드 닭가슴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하림 유니버스가 의욕적으로 기획한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