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이 제6회 CGTWA 콘퍼런스에서 ‘2022세포유전자 치료제 우수상’을 수상했다
시드니--(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 시험 수탁 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이 제6회 CGTWA2022(Cell & Gene Therapy World Asia 2022) 콘퍼런스에서 세포유전자 치료제 임상 시험(Cell & Gene Therapy Clinical Trials) 상을 수상했다.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세포유전자 치료제 임상 시험에서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해당 지역에서 선두를 달리는 중국을 포함해 세포유전자 치료제 임상 시험 활동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세포유전자 치료제 임상 시험 성장 속도는 ROW 대비 약 50%에 이른다. 혈액암(ALL, NHL, DLBCL, 림프종)과 고형 종양, 바이러스 감염, 간 및 위장관암은 2016년에서 2021년 사이 중국에서 이뤄진 세포유전자 치료제 임상 시험에서 가장 높은 적응증을 나타냈다.
자세한 내용을 위한 엔드포인트(Endpoints) 최신 뉴스 웨비나를 시청하면 된다(중국 내 세포유전자 치료제의 진화: 유니버설 CAR-T 사례-EVOLUTION OF CELL & GENE THERAPY IN CHINA: THE CASE FOR UNIVERSAL CAR-T).
노보텍은 싱가포르 쉐라톤 타워에서 개최된 제6회 CGTWA2022 콘퍼런스(9월 14일~15일)에서 해당 상을 수상했다.
노보텍 최고경영자인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제6회 CGTWA2022 콘퍼런스에서 회사 팀이 이렇게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세포유전자 치료제는 최근 생명공학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이런 중요한 임상 연구를 지원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전선의 CRO로 인정받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세포유전자 치료제 연구는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복잡성과 규제 절차들 때문에 숙련된 CRO 파트너가 꼭 필요하다. 우리의 깊이 있는 경험과 탁월한 현장, 그리고 특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조사관과의 관계, 문제 해결과 주인의식 및 유연성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 관리 접근 방식, 데이터 및 기술에 대한 투자가 결합돼 바이오테크 기업들이 해당 전문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노보텍은 최근 들어 세계 유수의 임상 수탁 기관 중 상위 10개 임상 수탁 기관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3년간 45개의 주요 지역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최신 데이터 보고서 다운로드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미국 및 EU5와 비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임상 시험의 진화:EVOLUTION OF CLINICAL TRIALS IN THE ASIA PACIFIC REGION COMPARED TO THE US AND THE EU5).
노보텍 헬스 홀딩스(Novotech Health Holdings) 개요
노보텍 헬스 홀딩스(Novotech Health Holdings Pte. Ltd., 이하 ‘노보텍’)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선도하는 바이오테크 전문 CRO로써 노보텍(Novotech)과 PPC란 두 개의 영업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노보텍(Novotech)은 약제 개발 컨설팅과 임상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연구소와 임상1상 시설을 갖춘 CRO다. 이는 임상 전 과정 및 폭넓은 치료 분야에 걸친 4000여 회의 임상 실험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노보텍(Novotech)은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바이오 제약사 고객들에게 임상 실험 서비스 제공에 우위를 점하고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