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블랭크가 출시한 반려동물 프리미엄 영양제 ‘프롬더셀’ 신제품 2종
서울--(뉴스와이어)--반려동물 영양제 유통 전문 기업 앤드블랭크(대표 윤국현)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을 위해 반려동물 연령에 따른 최적화된 영양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프롬더셀은 ‘반려동물에 건강이 시작되는 단위’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반려인에 진실한 마음을 제품에 담아 반려동물에 건강한 라이프를 영유하도록 매일 고민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프롬더셀 브랜드는 반려동물 전문 영양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80번의 원료 및 배합 수정과 최고의 기호성을 찾기 위한 수많은 테스트를 1년에 걸쳐 연구해 탄생했다.
성장기와 노령기 등 생애주기별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그 양은 달라야 한다는,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이해로 필요한 기능성 영양소를 차별화해 제품에 담고 있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반려동물 전문 영양사가 개발해 영양소의 밸런스 및 상호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꼼꼼히 놓치지 않고, 충분히 채웠다는 점이 기성 제품과 크게 차별화되는 장점이기도 하다.
신제품 2종 모두 알러지에 민감한 반려견들을 위해 식이알러지 저감 단백질 원료를 사용 및 우수한 기호성을 갖고 있으며, 반려견 건강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유전자 변형 원료(GMO)를 사용하지 않았다.
‘퍼피 그로우 라인’은 생후 3개월부터 2세까지 성장기 반려견에 발생하는 신체 주요 변화인 ‘두뇌 발달, 관절 건강, 뼈 성장, 면역력 증진, 세포 성장 및 대사 촉진’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사료로 부족하기 때문에 부족한 영양소 충족을 위한 기능성 원료 5종 ‘오메가3, 초록입홍합, 칼슘, 홍삼, 비타민 12종 및 미네랄 5종’을 함유했다.
‘시니어 에이징 라인’은 7세부터 노화가 시작되는 반려견에 발생하는 대표 질병인 ‘기억력 감퇴, 백내장, 피부 건조 및 탈모, 소화 능력 저하, 관절 통증, 노화’에 질병 완화 및 개선을 위해 필요한 기능성 원료 6종 ‘포스파티딜세린, 마리골드추출물, 오메가 3, 복합효소제, 글루코사민, 코엔자임 Q10’을 함유했다.
제품의 모양도 반려동물의 신체적 특징을 고려해 개발한 앤드블랭크만의 섬세함이 반영됐다. 입이 작은 소형견부터 대형견의 식이 형태까지 고려해 누구나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트릿 모양을 개발하는 데 큰 투자를 해 섭취 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한 편한 모양을 제작했다.
프롬더셀 담당자는 “반려동물 맞춤 최적화된 영양제를 선사하고자 새롭게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인 만큼 진심을 담은 제품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프롬더셀 론칭 기념 와디즈 채널에서 8월 31일부터 2주 동안 할인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현재는 체험단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앤드블랭크 개요
앤드블랭크는 반려동물 영양제 제품 개발 및 유통 판매 전문 업체로, 메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다양하게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