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nd Century Group, VLN®의 첫 해외 시장 출시국으로 한국 선정

2022년 3월 말 현지 파트너사에 공급된 물량으로부터 첫 매출 발생 예정

2022-03-02 12:04 출처: 22nd Century Group, Inc.

22nd Century Group이 VLN®의 첫 해외 시장 출시국으로 한국을 선정했다

버팔로, 뉴욕--(뉴스와이어)--농업 바이오테크 기업으로 담배 위해 감소, 니코틴 저감 담배, 첨단 식물과학을 통한 보건 및 건강 증진 분야에 주력하는 22nd Century Group, Inc. (Nasdaq: XXII)가 자사의 니코틴 저감 담배 VLN®에 대한 첫 해외 판매 시장으로 16억달러 규모의 담배 시장을 보유한 한국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고경영책임자인 James A. Mish는 “한국은 여러 측면에서 해외 첫 출시에 이상적인 시장으로 선진국 가운데 흡연율이 높으며, 정부가 흡연의 해로움을 줄이는 데 강력한 의지를 갖고 있다. 3월 말이면 한국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니코틴 저감 담배 VLN® 첫 판매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성인 남성 가운데 약 3명 중 1명이 흡연자며, 성인 여성의 6% 정도가 흡연자인 것으로 추산된다. 한국 정부는 20여 년간 금연 환경 조성을 위해 담배 가격 인상 등 다양한 수단을 동원해 왔고, 대체 제품 활성화를 통한 흡연 억제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 중”이라며 “니코틴 저감 담배 VLN®이 한국 내에서 판매됨으로써 니코틴 중독 사이클을 타파하고, 정부의 관련 노력을 뒷받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자사는 규제가 덜한 아시아와 유럽 일부 시장에서 출시 작업을 지속하는 한편, 규제 장벽이 높은 시장 내 승인 획득을 위해 VLN®의 위험저감 담배제품(MRTP) 인증을 활용할 방침이다. 22nd Century Group은 약 8000억달러에 이르는 글로벌 담배 시장에 니코틴 저감 담배 VLN®을 첫 해외 출시하고, 800억달러 규모의 미국 담배 시장에서 VLN® 출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2021년 12월 23일 22nd Century Group의 니코틴 저감 담배 VLN®의 판매를 승인했다. 자사는 현재 첫 미국 시범 시장 출시를 위한 90일간의 승인 후 계획을 실행 중이다.

22nd Century의 VLN® King 및 VLN® Menthol King에 대한 MRTP 승인 관련 보도자료에서 FDA는 “성인 흡연자 4명 중 3명이 금연을 바라고 있다. 중독된 성인 흡연자들이 중독성이 강한 가연성 담배로부터 점진적으로 멀어지는 데 이들 제품이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데이터를 통해 확인됐다”고 밝힌 바 있다.

VLN®

VLN®은 FDA MRTP 승인을 획득한 처음이자 유일한 가연성 담배 제품이다. VLN® 담배는 22nd Century가 자체 개발한 담배 라인을 활용해 중독성이 높은 기존 담배와 연기, 맛, 향이 유사하면서 니코틴 함량이 95% 적다. 미국 식품의약국, 미국 국립보건원, 기타 미국 연방정부 기관들의 재정 지원을 받은 다수의 독립적 과학 연구에 따르면, VLN®과 같은 니코틴 저감 담배가 흡연자들이 니코틴 노출 양과 의존도를 낮추고 하루 흡연량 감소, 금연일 빈도수 증가, 금연 시도 횟수 증가 등의 변화를 보인다. 니코틴 금단 증상이나 보상 흡연과 같은 부작용은 거의 보이지 않는 것도 확인됐다. VLN®은 흡연을 덜 하게 도와준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2nd Century Group, Inc. 개요

22nd Century Group, Inc. (Nasdaq: XXII)는 농업 바이오테크 기업으로 담배 위해 감소, 니코틴 저감 담배, 첨단 식물과학을 통한 보건 및 건강 증진 분야에 주력하는 기업이다. 담배 공장에서 니코틴 생합성을 제어할 수 있는 특허를 10개 이상 보유한 자사는 니코틴 저감 함유(RNC) 담배와 제품을 자체 개발했다. 이들 제품은 흡연으로 인한 광범위한 사망과 질병 발생 상황에 대응하는 FDA의 종합계획에 초석이 되고 있다. 자사는 2021년 12월 가연성 담배 제품으로는 처음이자 유일하게 FDA MRTP 승인을 획득했다. 22nd Century는 담배, 대마/카나비스 및 홉 식물을 대상으로 유전공학, 유전자 편집, 분자 육종 등 현대적인 육종 기술을 적용해 생명과학, 소비재 업계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수확량 향상과 고부가가치 생육 특성은 물론 최적화된 알칼로이드 및 플라보노이드 프로파일을 함유한 새로운 식물을 만들어 내는 과정을 통해 이뤄진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트위터@_xxiicentury), 링크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주의사항

보도자료 내용 중 역사적 정보를 제외한 모든 진술과 기대, 가정은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일반적으로 ‘예상하다’, ‘믿다’, ‘고려하다’, ‘계속하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예측하다’, ‘예측하다’, ‘가능하다’, ‘가능하다’, ‘예측하다’, ‘예측하다’, ‘예측하다’, ‘예측하다’, ‘해야 한다’, 기타 유사한 표현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명시적이거나 암묵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은 2021년 3월 11일 제출된 Form 10-K 연례보고서의 ‘리스크 요소’에 명시돼 있다. 보도자료에 담긴 모든 정보는 배포 일을 기준으로 하며 자사는 법적으로 요구를 받지 않는다면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와 의향이 없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