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거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해 만든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을 비롯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등 주원료 8종과 함께 엄선한 부원료 22종을 함유했다. 1일 2포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일일 섭취량(12g)의 167%인 20g의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근육 건강과 뼈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소화를 고려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55:45 비율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 단백질 중 하나인 산양유 단백질은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산으로, 비유전자 변형식품(NON-GMO) 및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을 통과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는 알파-아밀라이제, 락타아제, 셀룰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 등부 원료 소화효소 5종과 그 밖의 엄선한 부원료 22종을 함유했다. 고소한 곡물 맛으로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액티브솔루션 프로틴 플러스는 1일 2회, 1회 1포(19g)를 물 100ml에 잘 섞어 먹으면 된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신제품을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좋은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개발했으며,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이 부족해지기 쉬운 중·장년층은 물론, 바쁜 직장인과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 등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모든 분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