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IT/이밸류에이트, 파날고 인수로 제약 애널리틱스와 의사 결정에 속도와 신뢰 더해

의사 결정 지원할 정규화된 실제 근거 및 시장 접근성 데이터를 통해 주문형 인사이트 제공하는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애널리틱스 플랫폼 탄생 기대

2021-09-29 17:40 출처: Evaluate

야들리, 펜실베니아--(뉴스와이어)--지난달 16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제약 인텔리전스 공급업체의 탄생을 알린 매니지드마켓인사이트앤테크놀로지(Managed Markets Insight & Technology, 이하 ‘MMIT’)와 이밸류에이트(Evaluate)가 세계적 바이오제약·의료기기·위탁연구 조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의료 데이터 분석 기업 ‘파날고(Panalgo)’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밸류에이트는 웰시카슨앤더슨앤스토우(Welsh, Carson, Anderson & Stowe)와 Hg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기업이다.

마이크 갤럽(Mike Gallup) MMIT 최고경영자는 “MMIT/이밸류에이트와 파날고는 근거와 통찰력을 좀 더 신속히 창출하고, 환자들이 적시에 치료를 받아 생명을 잃지 않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공유한다”며 “파날고는 최상의 기술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제약과 바이오테크는 물론 그 너머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 사업을 구축한다는 우리의 전략에 완벽히 부합하는 업체”라고 말했다.

MMIT/이밸류에이트는 파날고 인수를 계기로 의약품의 시장 진입 과정을 쇄신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파날고의 주력 소프트웨어인 ‘인스턴트헬스데이터(Instant Health Data, IHD)’를 통합, 데이터 기반의 주요 통찰력을 즉각 제공해 생명 과학 리더들의 의사 결정 속도를 앞당기는 단대단 상용화 플랫폼을 고객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파날고 최고경영자인 조셉 멘진(Joseph Menzin) 박사는 “시장이 가장 원하는 바는 신약 효능 및 안전성의 의사 결정에 대한 정보와 통찰력을 신속히 제공하고 치료에 대한 접근 장벽을 낮추는 역량”이라며 “1300여 바이오제약·지급사로 구성된 MMIT의 광범위한 고객층과 대표적 처방 데이터를 파날고의 일류 플랫폼과 결합하면 환자들을 구석구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11월 1일부로 조던 멘진(Jordan Menzin) 최고기술책임자가 파날고의 최고경영자직을 맡고, 조셉 멘진은 회장직으로 전환된다. 파날고는 인수 이후에도 이전 브랜드를 유지, 고품질의 고객 지원과 IHD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공급할 예정이다.

조단 멘진은 “파날고의 다음 단계의 성장을 이끌게 돼 기쁘다”며 “MMIT/이밸류에이트와 함께 클라이언트가 통찰력을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환자들이 원하는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니지드마켓인사이트앤테크놀로지(MMIT) 개요

MMIT는 약 20년 동안 시장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해 왔으며, 이를 통해 1300여 바이오제약·지급사의 신뢰를 한 몸에 받는 GTM (go-to-market)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MMIT는 환자들이 접근성으로 인해 중요한 치료제를 제때 입수하지 못하는 상황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장 접근성 데이터와 애널리틱스, 인사이트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MMIT의 전문 임상의 직원들과 데이터 전문가, 시장 연구원들은 클라이언트가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명확성과 자신감을 제공한다.

MMIT는 의료 계획 지도문과 의료 출판물을 간행하는 AIS헬스(AIS Health), 특수 약물에 대한 시장 접근성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터헬스인사이트(Zitter Health Insights), 의료보험 보장 주입제에 대한 가격 책정 및 코딩 솔루션을 공급하는 RJ헬스(RJ Health), 미국에서 종양학과 특수 치료법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덤그룹(Dedham Group) 등의 사업부를 운용하고 있다.

웹사이트(mmitnetwork.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MMIT’를 팔로우하면 MMIT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밸류에이트(Evaluate) 개요

이밸류에이트는 1996년 설립 이후 생명 과학 업계가 치료제 및 시장에 대한 투자와 관련해 좀 더 자신감 있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데이터, 인사이트,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왔다. 클라이언트가 좀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워크플로, 도구, 프로세스에 통합 가능한 특허 기술과 산업 데이터를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www.evaluate.com)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Evaluate’를 팔로우하면 MMIT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파날고(Panalgo) 개요

파날고는 등식에서 복잡한 프로그래밍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의료 데이터 분석을 간소화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업체다. 파날고의 IHD 소프트웨어는 믿을 수 있을 결과를 신속히 창출·공유해 좀 더 영향력이 강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demo@panalgo.com)에서 IHD 소프트웨어 데모를 요청할 수 있다.

PJ솔로몬(PJ Solomon)과 포레이앤라드너(Foley & Lardner)가 이번 인수와 관련해 파날고의 재정 자문, 법률 자문으로 활동했다. 파날고의 주요 투자자인 실버스미스캐피털파트너스(Silversmith Capital Partners)와 트랜스포메이션캐피털(Transformation Capital)은 합병 이후에도 투자자 지위를 유지한다.

웰시카슨앤더슨앤스토우(Welsh, Carson, Anderson & Stowe) 개요

웰시카슨앤더슨앤스토우는 미국 사모 투자사로 기술 및 의료 분야에 초점을 맞춰 투자를 단행한다. 1979년 창립 이후 훌륭한 경영진과 함께 운영 실적 향상, 성장 이니셔티브 및 전략적 인수를 통해 투자자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펼쳐 왔다. 현재 270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조달·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c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g 개요

Hg는 사업 방식에 변화를 일으킬 기업을 주로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서비스 투자사다. 버티컬 애플리케이션 전문 지식과 운영 지원, 깊이 있는 기술 전문성을 활용해 사업 확대를 꾀하는 기업에게 매력적인 제안을 제시한다. 370억달러 이상의 운용 자산을 보유한 Hg는 140명 이상의 전문가와 35곳을 웃도는 운용사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업이 성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실질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런던, 뮌헨, 뉴욕을 기반으로 35개 이상의 소프트웨어 기술·기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연간 성장률이 20%를 상회하는 해당 포트폴리오의 총 기업 가치는 700억달러 규모이며 전 세계 고용 인력은 5만5000명을 웃돈다. 웹사이트(hgcapital.com)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280058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