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윈, 필라델피아--(뉴스와이어)--통증 관리 치료제 개발 전문 회사인 버팍스 파마슈티컬스(Virpax® Pharmaceuticals Inc.)(이하 버팍스 또는 회사)(나스닥: VRPX)가 14일 보통주 667만주의 인수 공모 가격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주당 공모가는 6달러로 책정됐으며 인수 할인 및 공모 비용 제외 전 총 수익금은 4002만달러다. 이와 함께 버팍스는 주간사에 최대 100만500주의 보통주를 공모 가격에서 인수 할인을 제한 가격으로 추가 매수할 수 있는 45일 옵션을 부여했다.
회사는 공모 순수익금으로 에폴라덤(Epoladerm), 프로버더(Probudur), 엔벨타(Envelta), 앙클라(AnQlar) 적응증과 기타 개발 프로그램의 연구 및 개발 자금을 조달하고, 공모 관련 수수료와 비용을 지불하며 회사 최고경영자(CEO)에게 발행된 미지급 약속 어음을 상환할 계획이다. 또 CEO에 따른 이연 보상 지급과 운전 자본 및 기타 일반 기업 용도에도 사용할 계획이다.
싱크에퀴티(ThinkEquity)는 이번 공모의 단독 주간사를 맡고 있다.
회사는 보통주 공모와 관련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S-1 양식의 등록 신고서(문서 번호 333-259421)를 제출했으며 신고서는 2021년 9월 14일 발효됐다. 이번 공모는 투자 설명서로만 이뤄진다. 최종 투자 설명서가 발행되면 싱크에퀴티에서 입수할 수 있다.
주소: 17 State Street, 22nd Floor, New York, New York 10004
전화: 877) 436-3673
이메일: prospectus@think-equity.com
최종 투자설명서는 SEC에 제출될 예정이며 SEC 웹사이트(http://www.sec.gov)에서 제공된다.
이 보도자료는 주식 매각 권고나 매수 권유 목적이 아니며, 주 또는 관할 구역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이나 승인에 앞서 이뤄지는 주식 매매 관련 권고, 권유 또는 매각이 불법인 주 또는 관할 지역에서 이러한 주식을 매매해선 안 된다.
버팍스 파마슈티컬스(Virpax Pharmaceuticals) 개요
버팍스(Virpax)는 전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로 새로운 약물 전달 시스템과 기술을 사용해 혁신적인 비마약성, 비중독성 치료제를 개발, 제공해 통증 관리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한다. 버팍스는 환자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첨단 기술을 활용해 통증 관리를 위한 브랜드 의약품 후보 물질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www.virpaxpharma.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특정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는 공모 완료 예상 시기에 대한 진술과 예측적 성격의 기타 진술이 포함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와 가정에 기초한다.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은 미래예측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을 제공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미래를 예상하는 표현이 사용된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추정하다’, ‘잠재적인’, ‘예측하다’, ‘관측하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등과 유사 표현, 이러한 표현의 부정형이 해당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잠재적 투자자는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선 안 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사안으로 미래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된 내용 간에 상당한 차이를 부를 수 있는 중요 요인은 수시로 수정되는 S-1 양식의 등록 신고서의 ‘위험 요인’ 제하의 내용을 포함해 회사가 SEC에 제출한 자료에 기술돼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40057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