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가 EV12AQ60x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드웨어 포트폴리오 범위를 추가한다
그르노블, 프랑스--(뉴스와이어)--Teledyne e2v이 각광받는 자사의 EV12AQ60x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ADC) 제품군의 엔지니어링 지원 범위를 확대한다.
새롭게 내놓는 EV12AQ600-FMC-EVM 개발 키트는 혼합 신호 서브시스템을 도입한 사용자에게 유용한 툴이 될 것이다. 항공전자공학, 군사, 우주, 통신, 공업 및 고에너지 물리학 애플리케이션 분야와 관련된 프로토타이핑 작업을 위해 개발된 이 키트는 자사 EV12AQ600 및 EV12AQ605 12비트 쿼드채널 ADC 작동을 평가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엔지니어들은 기능이 작동하는 프로토타입을 신속히 제작하고 예상되는 작동 매개변수를 체크할 수 있다. 각 EV12AQ600-FMC-EVM 보드는 EV12AQ600 혹은 EV12AQ605 기기를 탑재하며 적합한 프로그래머블 로직 기기를 위해 4개의 싱글 엔드 신호 입력과 FMC 커넥터가 인터페이싱됐다.
고속 내부 클록(6.4GHz 작동 지원), 12V 전원 공급 장치와 ESIstream 시리얼 인터페이스도 통합됐으며 외부 클록과 온도 모니터 연결을 위한 제공도 포함돼 있다. 새 개발 키트는 EV12AQ60x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기존의 하드웨어 포트폴리오 범위를 추가한다. 이전에 소개 된 데모 키트와 멀티 ADC 동기화 키트도 포함되면 둘 다 내장 FPGA가 있다. EV12AQ600-FMC-EVM를 상용해 실제 시스템에서 지정되는 것과 일치하는 고유한 관련 FPGA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프로토 타이핑 단계에서 필요한 코드를 생성할 수 있다. 따라서 엔지니어는 프로토타이핑 작업을 마친 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된다. 이 키트는 다양한 공급 업체의 다양한 FPGA 플러그인 보드와 호환된다.
특히 ESIstream 구현을 위한 예제 코드와 함께 XQRKU060용 알파 데이터 평가 보드가 있다. ESIstream 인터페이스를 활용한다면 여러 키트를 함께 동기화 위상배열 안테나 등과 같은 보다 복잡한 배열의 개발을 지원할 수 있다.
EV12AQ60x 시리즈에 통합 된 크로스 포인트 스위치는 고유한 요소다. 이를 통해 EV12AQ600와 EV12AQ605 ADC의 코어를 사용해 서로 독립적으로 샘플링하거나 함께 인터리빙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4채널 모드 시 샘플링 속도는 1.6GSps, 2채널 모드 시 3.2GSps, 단일 채널 상에서는 6.4GSps의 속도를 낼 수 있다. 비트 전송률과 입력 아날로그 대역폭도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보드는 현재 주문 가능하며 EV12AQ600-FMC-EVM 개발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의 혁신은 헬스케어, 생명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반주문형) 또는 완전맞춤형(완전주문형)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