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성 재조합 인간 ACE2에 결합된 고정 재조합 SARS-CoV-2 스파이크 RBD 변종의 억제력 분석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세계적인 연구용 항체 제조업체인 GeneTex는 SARS-CoV-2/COVID-19 시약의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장하고 다양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유행병을 종식시키기 위해 고안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백신 프로그램을 훼손할 위험이 있는 바이러스 변종들을 극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GeneTex의 SARS-CoV-2(COVID-19) RBD ACE2 결합 활동-중화 측정 패널(GTX300122)을 카탈로그에 추가함으로써 절정에 이르렀다. 이 패널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통되고 있는 기존 SARS-CoV-2뿐만 아니라 3대 변종(B.1.1.7, B.1.351, P.1)의 스파이크 단백질 수용체 결합 영역(RBD)을 나타내는 재조합 단백질들이 포함됐다.
이 패널에 새롭게 추가된 재조합 토끼 단클론 항체 clone [HL1002](GTX635791)는 야생종과 세 가지 변형 RBD 단백질의 ACE2와의 상호작용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이 항체는 연구자들이 스파이크 RBD:ACE2 상호작용을 차단하는 시험 혈청, 항체 또는 화학 물질의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결합 억제 시험을 수행할 때 이상적인 대조군의 역할을 한다.
RBD의 에피토프들은 SARS-CoV-2 중화 능력을 가진 대다수 특성화된 항체의 표적이 되므로 RBD:ACE2 결합을 방해하는 물질은 심각한 COVID-19의 새로운 사례에 대응하기 위한 치료법으로 매우 중요할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분석은 이제까지 알려진 스파이크 RBD 변종의 문제뿐만 아니라 백신 공급, 유통 또는 망설임이 문제인 모집단에서 유행병이 지속됨에 따라 발생되는 거의 확실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훨씬 더 중요하다. 따라서 재조합단백질들로 구성된 이 패널에 추가된 이 항체는 잠재적인 치료법의 확인 이외에도 자연감염이나 백신에 의해 SARS-CoV-2에 대한 면역을 획득한 사람들의 항체 반응 연구에 효과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GeneTex는 유행병 퇴치를 위한 전 세계 생물 의학계의 노력에 공헌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이처럼 짧은 시간에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놀라운 발전은 수십 년 동안 연구자들에 의해 수집된 방대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지식의 산물이며, 이 정보들이 SARS-CoV-2와 싸우기 위해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적용됐다. GeneTex는 SARS-CoV-2와 코로나바이러스 연구를 위한 가장 광범위하고 잘 검증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계속 노력할 것이다.
GeneTex 제품은 연구용으로 진단 또는 치료에는 사용할 수 없다.
GeneTex 개요
항체 제조의 선두 주자로 연구 커뮤니티와 생명공학 산업 분야에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GeneTex는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시약을 제공함으로써 생명 과학 연구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