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하루와 한솔생명과학이 나눔협약을 맺었다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따뜻한하루가 한솔생명과학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따뜻한하루는 서울시 양천구 따뜻한하루 본부에서 한솔생명과학과 협약식을 가지고 향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을 약속했다.
한솔생명과학(대표 신형석)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의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손 소독제와 향수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따뜻한 하루에 지원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한솔생명과학 신형석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필수품인 손 소독제와 몸에 해롭지 않은 품질 좋은 향수를 선물해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는 자신감을 주고 노인성 냄새로 힘들어하는 어르신들에게는 향수를 제공해 유용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따뜻한하루 김광일 대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가정을 잘 선별해 보내준 후원금과 물품을 투명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따뜻한 하루 개요
따뜻한 하루는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서울특별시 허가를 받은 NGO단체이다. 많은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벼랑 끝에 있는 국내와 해외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매일 한 통의 감동 편지로 많은 분의 마음을 위로하는 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