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민쥔 한 시대를 웃다!’ 전시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유에민쥔의 국내 최초 대규모 개인전 ‘유에민쥔 한 시대를 웃다!(이하 ‘한 시대를 웃다’)’ 전이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차이나 아방가르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유에민쥔의 초대형 및 최신 작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유에민쥔의 작품은 현대미술에 관심 있는 성인은 물론이고, 화려한 색감과 유머러스한 이미지로 아이들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전시는 겨울방학 시즌에 맞추어 진행되는 만큼 온 가족의 문화나들이로 방문하기에 손색이 없다. 미리 준비한다면 부담 없는 가격에 세계적인 현대미술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성인, 청소년, 어린이용 모두 4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얼리버드 티켓 판매 기간은 10월 23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한 달 동안이며, 사용기간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한 시대를 웃다’ 전은 11월 20일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오픈한다. 국내는 물론 해외를 통틀어 개최되는 유에민쥔의 최대 규모 개인전으로, 이미 잘 알려진 시그니처 웃음 회화작품 외에도 최근 진행하고 있는 신작 시리즈, 국내에 공개되지 않은 대형 청동작품까지 선보이며 작가의 작품 세계 전반을 다룬다.
또한 이번 전시를 위해 작가가 직접 한국을 방문해 숙명여자대학교 공예과의 최지만 교수와 백자 컬래버레이션 및 국내 판화공방 PK 스튜디오와 실크스크린 판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대중들과 수차례 소통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어서 현대미술 거장의 면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에민쥔의 최신작 및 국내 최초 공개되는 작품을 볼 수 있는 ‘한 시대를 웃다’ 전의 얼리버드 티켓은 10월 22일부터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시는 11월 20일부터 2021년 3월 28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 5·6전시실에서 진행된다.
XCI 개요
XCA/XCI는 풍부한 전시,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 다양한 경험, 마케팅 감각, 고객 수요에 대한 정확한 파악으로 문화예술 분야에서 가장 앞선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문화예술 전문 기획 제작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