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와 리바이스®, 더 데님 카우보이 출시

리바이스® 리이메진 캠페인의 정점을 찍는 마지막 작품은 새로운 비욘세 X 리바이스® 데님 컬렉션의 제품을 선보인다

2025-08-05 10:10 출처: Levi Strauss & Co.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리바이스® 브랜드는 글로벌 아이콘 비욘세(Beyoncé)와 협업하여 오늘 1년 동안 진행된 리바이스® 리이메진(Levi’s® REIIMAGINE) 캠페인의 마지막 작품인 더 데님 카우보이(The Denim Cowboy)를 선보였다. 이 영화는 이전 세 장을 함께 엮어 캠페인이 상징적인 리바이스® 광고의 재해석 그 이상이며 권한 부여와 규칙 재작성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내러티브의 창조이다. 더 데님 카우보이 곳곳에 전시된 새로운 비욘세 x 리바이스® 데님 컬렉션의 리바이스® 아이콘과 주목받는 핵심 아이템(hero piece)은 영화의 유니폼이자 비욘세와의 파트너십의 최신 초석 역할을 하며 브랜드의 데님 라이프스타일 리더십을 강조한다.

그래미상을 수상한 앨범 카우보이 카터(Cowboy Carter)의 ‘Levii’s Jeans’ 사운드트랙을 독점 편집한 이 90초 분량의 필름에는 이전에 개봉한 론더렛(Launderette), 풀 홀(Pool Hall) 및 리프리저레이터(Refrigerator) 필름의 새로운 장면과 확장 컷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80년대와 90년대의 고전적 리바이스® 광고에서 영감을 받았다. 다시 한 번 리바이스® 브랜드는 그래미상을 수상한 감독 멜리나 마소카스(Melina Matsoukas)와 협력하여 이 비전을 실현했다.

이전 챕터를 재맥락화하고 새로운 세부 사항을 공개한 더 데님 카우보이(The Denim Cowboy)는 당구 게임에서 비욘세가 수상한 상이 수상 배우 티모시 올리펀트(Timothy Olyphant)(Justified, Deadwood)가 연기한 지역 유명인(local shark)의 501® 청바지임을 밝혔다. 비욘세는 501®을 시대를 초월하고 오래 지속하는 정통 스트레이트-레그(straight-leg) 실루엣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곡선을 기념하고 맞도록 디자인된 새롭고 획기적인 501® 실루엣인 501®커브 청바지와 짝을 이루는 정화된 90년대 스렁컨 트러커(Shrunken Trucker)를 입고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당구장에서 처음 공개된 대담한 화려함을 전달하는 웨스턴 크리스탈 '90년대 스렁컨 트러커와 웨스턴 크리스탈 501® 커브(Western Crystal 501® Curve) 청바지가 비욘세 X 리바이스® 데님 컬렉션의 눈에 띄는 스테이트먼트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리바이 스트라우스의 리바이스® 브랜드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케니 미첼(Kenny Mitchell)는“더 데님 카우보이는 획기적인 리바이스® 리이메진 캠페인의 정점을 나타내며, 매 순간 재창조와 재해석을 탐색한 파트너십의 마지막 축하 행사다”고 말했다. 이어 “이 캠페인은 여성을 내러티브의 중심에 두고 문화의 중심에서 브랜드의 위치를 지속적으로 재확인하는 리바이스® 역사의 새롭고 상징적인 장을 여는 새로운 수준과 규모의 협업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이 파트너십은 비욘세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코우보이 카터 투어(COWBOY CARTER TOUR)의 마지막 공연에서 눈부신 최고조에 도달했으며, 여기에서 아이콘의 댄스 크루 전체가 현재 진행 중인 리이메진 캠페인의 대담한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비욘세 X 리바이스® 데님 컬렉션의 반짝이는 새 작품으로 무대를 밝혔다.

웨스턴 크리스탈 '90년대 스렁컨 트러커(250달러)와 웨스턴 크리스탈 501® 커브(150달러)를 포함한 비욘세 x 리바이스® 데님 컬렉션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님 세트 2개는 8월 4일부터 Beyonce.com에서, 세계적으로는 8월 7일 Levi.com및 일부 리바이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더 데님 카우보이(더 Denim Cowboy)는 텔레비전,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및 옥외 방송을 포함한 완전히 통합된 글로벌 캠페인으로 출시된다. 이 캠페인은 우리 시대의 가장 유명한 창의적 인재들과 함께 일하는 리바이스®의 전통을 유지한다. 마츠카스(Matsoukas)는 에미상을 수상한 촬영 감독 마셀 레브(Marcell Rév) 및 저명한 사진작가 메이슨 풀(Mason Poole)과 협력하여 리이메진(REIIMAGINE) 캠페인의 시각적 본질을 포착하여 상징적인 리바이스® 캠페인의 풍부한 태피스트리에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했다.

리이메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levi.com을 방문하고 인스타그램(Instagram) 및 틱톡(TikTok)에서 @levis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캠페인은 TBWA\Chiat\Day LA 및 파크우드 엔터테인먼트(Parkwood Entertainment)와 창의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구상되었으며 de la revolućion/PRETTYBIRD가 제작했다.

리바이스 ® 브랜드 소개

리바이스® 브랜드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과 노력하지 않는 쿨함(effortless cool)을 전형적으로 보여준다. 187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발명한 이후 리바이스® 청바지는 세계의 의류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의복들 중 하나가 되어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람들의 상상력과 충성심을 사로잡았다. 오늘날 리바이스®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의류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끊임없는 개척적이고 혁신적인 정신을 통해 계속 발전하고 있다. 당사의 다양한 주요 데님 및 액세서리는 12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므로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적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리바이스® 브랜드, 제품 및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levi.com를 방문하면 된다.

리바이 스트라우스 소개

리바이 스트라우스(Levi Strauss & Co)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명 의류 회사 중 하나이자 데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이 회사는 리바이스®, 도커스®(Dockers®), 레비 스트라우스 시스내처™(Levi Strauss Signature™) 및 비욘드 요가®(Beyond Yoga®) 브랜드로 남성, 여성 및 아동용 청바지, 캐주얼 의류 및 관련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판매한다. 이 회사의 상품은 체인 소매업체, 백화점, 온라인 사이트, 약 3,400개의 브랜드 전용 매장 및 숍인숍으로 구성된 전 세계 입지를 통해 전 세계 120개국 이상에서 판매된다.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보고한 2024년 순수익은 64억 달러였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http://levistrauss.com으로 가면 되고, 회사 뉴스 및 공지 사항에 대해서는 http://investors.levistrauss.com으로 가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803727795/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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